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몇십가지의 정책의 사유로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갤럭시아 잔여한도는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하고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안됬을에는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부여 하겠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의 사용가능 한도가 있다고 하더라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않도록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 가장 많이 나타나는건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결제가 안 되는 경우로 소액결제 정책미납 확인 됩니다.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ê²°ì œëŒ€í–‰ì‚¬ë³´ë‹¤ ê²°ì œë„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연체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입니다.

이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소액결제 정책의 í•œ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